경제
지난 2일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셀리턴이 '2019 KLPGA 아시아나 항공오픈' 스폰을 진행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7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중국 웨이하이 포인트 호텔&골드 리조트에서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본 대회는 금호아시아나 그룹에서 7회째 진행하는 한/중 co-sanction 투어 대회로 한국, 중국, 대만 전역에 동시에 중계되며 세간의 화제가 되었다.
뜨거운 열기 속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이다연 프로는 203타(-10)로 우승을 차지하였고, 조정민 프로는 209타(-4)로 2등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이다연 프로에게 부상으로 스폰서로 참가하게 된 LED 마스크 전문 기업 ㈜셀리턴은 자사 제품인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넥클레이, 코스메틱 1세트(넥 크림+앰플+크림)를 시상하였고, 그 외 갤러리 경품으로 셀리턴 LED 마스크 7대, 넥클레이 7대, 코스메틱 15세트를 제공했다.
셀리턴 관계자는 "아시아나 항공오픈과 함께 스폰서쉽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스폰서쉽을 통해 중국, 대만 등 중화 권에 셀리턴을 알리고,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써 한 발 더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중화 권 진출에 대한 기대를 모으는 ㈜셀리턴은 최근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며 LED 마스크 선도 기업으로써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은 출시와 동시에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LED 마스크 제품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국내 최대 LED 개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앱 연동을 통한 스마트케어가 가능하고, LED 마스크 제품 중 유일하게 개방형과 폐쇄형을 선택할 수 있어 제품 기능뿐만 아니라 편의성도 극대화하여 업계 관계자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사진 = (주)셀리턴]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