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4년만의 팬미팅 개최로 큰 관심을 모았던 임시완이 팬미팅이 티켓 오픈 1분여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5일 오후 2시에하나티켓과 예스24티켓에서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의 공연 티켓 일반 예매가 시작 되었다. 임시완은 티켓 오픈 1분이 채 되기도 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오는 9월 8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는 팬미팅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이번 팬미팅은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합세하여 더욱 열기가 뜨거웠고 추가 좌석 오픈 문의가 폭주하는 등 임시완의 글로벌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8일(일) 팬미팅 1회차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 ‘2019 임시완 팬미팅 ~ Close to You: 더 가까이 ~’는 9월 8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플럼액터스 관계자는 “언제나 임시완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응원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공연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 = 플럼액터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