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트와이스 메이크업아티스트 원정요 원장이 채영의 골드 글리터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화제몰이 중인 SBS 모비딕 뷰티 버라이어티쇼 ‘바 페르소나’에 원정요 원장이 출연해 트와이스의 새 앨범 ‘Feel Special’에서 선보인 막내 채영의 메이크업을 공개, 시연해 화제다.
방송에서 원정요 원장은 이번 앨범이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콘셉트라서 채영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조금 더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모든 여성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최근 유행하는 아이 메이크업, 치크 메이크업, 쉐딩 방법 등을 디테일 하게 알려주며 본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메이크업 아이템도 모두 공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 올가을 트와이스 막내 채영의 세련된 ‘골드 글리터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면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 많은 분이 시도해 봤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하기도 한 원정요 원장은 방송 중 트와이스 앨범 재킷 사진 메이크업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서인영, 페이, 서옥, 원정요 등이 진행하는 뷰티 버라이어티쇼 ‘바 페르소나’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네이버 V. LIVE 등에서 시청할 수 있고, 중국 웨이보, 메이파이, 미아오파이, 비리비리 등에서도 중국어 자막으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SBS 모비딕 ‘바 페르소나’ 방송 캡처]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