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그베(대표 박영택)의 오모로비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가 오는 11월 16일 현대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차 방송에서 론칭 단독구성으로 선보였던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특별 세트는 풍성하고 파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차 방송을 원하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방송에서는 1차때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차 방송은 11월 16일(토) 11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 100ml 정품과 30ml 2개,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라이저 30ml가 함께 구성되고 상품평 작성시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라이저 30ml를 추가 제공하여 론칭 방송보다 더 풍성한 혜택이 재현될 예정이다.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는 14세기 헝가리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탄생한 기록상 세계 최초의 향수 '헝가리 워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헝가리 워터'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72세의 나이에도 20대인 폴란드 왕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동화 같은 스토리와 함께 '젊음을 되찾는 묘약'으로 알려져 있다.
오모로비짜의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세계 특허를 받은 미네랄 전달 시스템인 힐링 컨센트레이트™ 기술력을 통해 헝가리 온천수의 천혜 미네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오모로비짜의 베스트셀러로,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 결과 보습효과와 즉각적인 피부광채, 리프팅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 받았다.
함께 구성된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라이저는 빛나는 광채와 수분을 채워주는 오모로비짜의 베스트 모이스춰라이저로 일명 ‘수분촉촉 앰플로션’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호호바씨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의 장벽기능을 강화하고 애플팩틴과 플럼아몬드(살구씨) 오일이 피부의 보습효과와 유연함을 회복시킨다.
오모로비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의 구성에 대해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 구성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속 건조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 라며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은 일루미네이팅 모이스춰라이저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평 이벤트까지 진행하므로 겨울철 피부보습에 더 없이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오모로비짜의 2차 방송은 11월 16일 낮 11시 4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