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중학생이 수학공부를 하며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다. 대부분 레벨이나 학년이 올라가면 다른 공부방법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중등수학 공부법을 찾고 있는데, 이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일 것이다.
이에 중학생과 학부모들의 수학공부 고민을 날려줄 공부방법이 있어 화제다. 바로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의 이야기다.
중등수학인강으로도 이름이 알려진 밀크T중학은 수학공부에 있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습생이 흔들리지 않고 탄탄하게 수학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밀크T중학은 우선 수학내신성적 향상을 위해 중학교 교과서 위주의 공부가 가능하다. 학교 진도에 맞춰 공부하거나 예습/복습을 하면서 시험 점수를 올릴 수 있으며, 출판사 별 강의가 탑재돼있어 효율적인 수학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뿐만 아니라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영역별 수학강좌도 수강할 수 있다. 개념부터 심화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수학에 흥미가 없는 학생들을 위해 쉽게 학습할 수 있는 10분 달달 수학, 3분 쿡쿡 연산 등을 선보이고 있어 수포자를 미연에 방지 가능하다.
학원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선생님 시스템도 함께 주어져 아이의 학습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가능하다. 1:1로 관리가 이뤄지고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이는 디지털 기술이 발달한 현대 사회에 맞춘 차세대 교육시스템으로 호평 받는다. 가격의 경우 수학을 포함한 중학교 전과목 모두가 학원 단과목 비용에 불과해 온라인 상에서 학부모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처럼 기기 하나로 중학교 수학부터 영어 등 모든 과목 공부가 가능한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그 밖에도 학교 시험과 수행평가, 적성검사, 중등논술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천재교육]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