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과 삶의 균형을 표현하는 워라벨(Work-life balance)이 20~30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변화된 직업관에 따라 각 산업에서 새로운 기업문화를 지향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수직적 관료제적 문화가 아닌 구성원의 창의성을 제고하고 성취감을 향상하고자 하는 미디어랩 전문기업 (주)워너비인터내셔널이 주목받고 있다.
미디어(Media)와 레프리젠터티브(Representative)의 합성어인 미디어랩 전문기업은 매체의 광고를 위탁받아 광고주나 대행사에 판매하는 기업으로 기존 광고홍보대행사와는 차이가 있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디어 시장을 분석해 효율적인 타겟 마케팅을 함으로써 매체와 광고주 모두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또한,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업계에서 수십 년간 다양한 매체와 마케팅 채널로 광고주의 브랜드 이슈를 극대화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실제 뷰티&헬스케어 기업들과 성공적인 사례를 만들었다.
4차 산업 시대에 발맞춰 ㈜워너비인터내셔널은 토스, 캐시슬라이드와 같은 매체와 전략적인 협업으로 광고주의 제품, 서비스 홍보 채널을 고도화하고 있다. 기존 광고홍보대행사와 달리 ㈜워너비인터내셔널은 온∙오프라인의 크로스 퍼포먼스의 일환으로 빅 프로모션인 런칭 쇼와 세일즈 마케팅을 진행해 제품과 서비스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광고주의 제품, 서비스를 하나의 스토리텔링이 될 수 있는 브랜드로 기획해 꿈을 현실로 이루고자 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의 2020년 새로운 도약이 어느 때보다 기대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