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실력파 보컬들이 모여 있는 보컬 전문 레이블 쟈니컴퍼니의 알앤비소울 보컬 그룹 '오렌지문'(류수찬, 신민수, 윤민재)이 세 번째 싱글 'Loving You'의 음원을 공개했다.
'Loving You'는 재즈 보컬리스트 김주환이 프로듀싱하고 지난 두 싱글 '꽃처럼'과 '밤새도록'을 쓴 유승한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70년대 소울 장르의 느낌을 지향한 곡에서 대뜸 슈베르트의 바이올린 소나타를 인트로로 꺼내드는 모습이 신선하다.
오렌지문과 계속 연을 이어가고 있는 기타리스트 김재우가 펑키 비트를 기반으로 한 밴드 편곡을, 트럼페터 홍태훈은 곡 구석구석에 온기를 불어넣는 브라스 편곡을 맡았다. 믹싱과 스트링 편곡을 담당한 이현진은 필리 소울의 특징 중 하나인 현악 4중주 느낌을 느슨한 듯, 그러나 다부지게 심어냈다.
오렌지문은 “녹음에 오랜 시간을 들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 곡에 담긴 음악적 고민, 그리고 사랑을 명분으로 감행한 장르의 소통에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렌지문은 멤버 3명 모두 이제 갓 스무살을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있는 음악활동을 통해 이들이 추구하는 음악 성향을 지지하는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문의 세 번째 싱글 'Loving You'는 멜론, 지니 등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