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학년이 올라갈수록 글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나타내는 방법이 중요성이 강조된다. 실력을 잘 다져 놓는다면 이는 아이의 성장 후 대입이나 취업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만큼 글쓰기와 말하기는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를 배우기 위해 자녀를 독서논술학원에 보내기도 하지만 여러 학생이 함께 모여있는 독서논술학원의 경우 자신감이 없는 학생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표현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럴 경우 개인적인 지도를 통해 초등독서논술 실력을 키워가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는 전언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집에서도 혼자서 공부하며 독서 논술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T 초등의 독서논술 프로그램은 스스로 공부하며 흥미를 느끼고 자신감을 키워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초등학교 교과서에 따른 단원 별 논술과정은 물론 별도의 책 읽기 프로그램으로 자료를 읽고 간결하게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티는 스마트학습의 특성 상 태블릿PC를 이용해 학습을 하는데, 종이 책이 아라는 이유로 걱정하는 학부모의 우려도 요즘 아이들의 공부방법에 초점을 맞춰 구성하고 종이 책을 읽는 느낌이 나도록 레이아웃을 유사하게 구성해 안심할 수 있다. 기기가 직접 책을 읽어주는 기능도 탑재해 아이들이 높은 집중도를 보인다.
독서 후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초등논술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독후감과 일기쓰기, 서술형문제 풀이 등이 있으며, 게임 콘텐츠로 공부한 내용이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실제 만족도 역시 높은 상태다.
초등독서논술 공부에 효과적으로 구성된 천재교육 밀크T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후기는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 초등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 시 상담과 무료체험에 관한 내용도 준비되어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