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반려동물을 연구하고 사랑하는 기업 ㈜디펫바이오가 추석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해 지난 9월 29일에 진행한 CJ오쇼핑 '올펫 특집' 생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디펫바이오는 지난 9월 29일 CJ오쇼핑의 국내 홈쇼핑 업계 최대 규모 '올펫 특집전' 방송에 견사돌을 선보였다. 견사돌은 치아 및 구강 관리와 치석·대소변 냄새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반려동물 건강 간식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견사돌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나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했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방송 종료와 동시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견사돌 측이 목표로 한 판매율을 훨씬 뛰어넘은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 이후 ㈜디펫바이오의 관계자는 "이번 견사돌의 CJ오쇼핑 올펫 특집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꾸준히 반려동물 연구를 진행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향후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견사돌은 부드러운 연재질 형태로 된 반려동물 건강 간식이다. 사람이 사용하는 치간 칫솔 디자인을 적용해 유아견부터 노령견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대표 성분인 유카추출물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대소변 냄새 감소에도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SHMP 성분을 함유해 반려견의 구강 및 치아 건강에도 탁월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식물스테롤과 비타민 합제, 미네랄 합제 등 각종 영양소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