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학교를 비롯한 모든 공부에서 항상 강조되는 것은 바로 기본기이다. 기본이 탄탄한 학생은 강의를 수강했을 때 그만큼 이해가 빠르고 응용력도 그렇지 않은 학생에 비해 높다. 하지만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해서 공부를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된다. 학생의 수준에 맞춰 솔루션을 제시하는 선생님과 함께 차분히 학습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다만 올해는 온라인 개학의 영향으로 많은 중학생들이 비대면 수업을 선호하고 있다.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으면서도 확실하게 중등성적향상을 꾀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이에 예비중학생부터 졸업까지 중학교 생활 3년동안 필요한 공부법을 담은 스마트 중등인강이 화제다. 비대면 수업이 가능하면서도 관리선생님을 통한 학습관리까지 완벽하게 이뤄지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 바로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의 이야기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들어 더욱 높은 신뢰도를 보이는 밀크티 중학은 중학교 공부의 기본기만큼은 확실하게 잡아주는 중학생 맞춤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특히 입학을 앞두고 있는 예비중학생들이 공부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을 준비했다.
중등인강 밀크T에서 선보이는 예비중학 과정은 먼저 길고 지루한 1시간 이상의 강의 대신 핵심만 뽑아 개념을 압축한 10분 중학 개념 총정리가 있다. 평균 10~20분 사이에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것. 또한 39년 간의 노하우가 담긴 천재교과서의 영어, 수학 수준별 학습 시스템으로 따라만 해도 성적향상에 도움이 된다. 1대1 맞춤권장 학습코스 자동제공은 물론 반복 트레이닝, 첨삭과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중학교 전과목 학습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중학교 국어와 영어, 수학 등 주교 교과목은 물론 예체능까지 내신 진도 특강으로 중학교 공부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며, 이는 무제한으로 원하는 만큼 수강이 가능하다.
이처럼 중학교 기본기 잡는 공부를 위한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은 현재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