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YT)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 '스파클링팩'이 목표 대비 300%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8일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 스파클링팩은 '모공수축팩'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기본 3회분 제품이 1+1 혜택으로 구성되었고, 사은품으로 애칭 '윤광 미스트'로 불리는 '씨워터 알게 미스트'를 포함한 역대 최저가 구성으로 판매되었다.
스파클링팩은 겟잇뷰티에서 모공수축팩으로, 동아TV 요즘것들 프로그램에서는 걸그룹 베리굿 조현의 '15분 에스테틱 관리템'으로 소개된 세렌디뷰티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올 10월부터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좋은 결과들을 얻고 있다"라며 "크리스마스 6주 전 피부 관리 플랜으로 소개한 스파클링팩 방송은 기대 매출보다 약 3배 정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에게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생방송 구성 제품을 선보여 라이브 방송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출시한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1만 개를 기록하며 자사몰 기준 재구매율 1위에 랭크된 제품으로, 지난 10월 디자인이 리뉴얼 되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세렌디뷰티]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