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입욕제 전문 브랜드 아르비앙(대표 신혜경)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인 홀리데이, 매직캔디, 눈꽃을 비롯해 트윙클스타, 눈오는밤, 루돌프사슴코, 버블크리스마스, 해피트리, 겨울을 부탁해, 스노우맨 제품까지 총 10종이다. 풍성한 거품을 내는 거품 입욕제로 촉촉함과 싱그러운 향이 나는 제품들이다. 출시를 기념해 모두 원플러스원(1+1)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르비앙은 EWG그린등급을 주원료로 입욕제를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로 신혜경 대표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를 직접 개발했다. 부담없는 가격과 안전한 성분의 제품으로 입욕제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거품 입욕제를 비롯해 패키지입욕제, 스파입욕제, 비누, 캔들 등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입욕제는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충분한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순하고 촉촉한 거품이 풍성한 게 특징이고 피부 무자극 인증을 완료 받았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부드럽고 자극없이 케어를 돕고 있다.
아르비앙 관계자는 “우리 업체는 고형입욕제 중에서 국내 최초로 거품 입욕제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기술력을 입증받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등급의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과 향기가 뛰어난 게 특징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야외활동에 많은 제한이 있다.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텐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함께 아르비앙 입욕제로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비앙은 네이버스토어팜과 자사몰 등에서 2만원이상 구매 시 정품 입욕제 1개씩 사은품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