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디아이콘(Dicon)' 화보집이 국내외에서 개인버전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
미국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지난 23일(한국시간) 정국의 '디아이콘' 개별 에디션 커버 화보집이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일본 2위의 인터넷쇼핑몰 라쿠텐에서 판매량 1위를기록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정국의 화보집이 G마켓 글로벌의 미국, 캐나다, 호주, 독일, 싱가포르, 태국 및 마카오 등에서 BTS 개인화보집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어, 한국어 버전 모두가 G마켓 글로벌과 코리아에서 BTS 개인화보집중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 순위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G마켓디아이콘, 베스트셀러 카테고리에는 BTS 그룹 화보집이 1위에 올라있고 정국 화보집은 4일 연속 2위, 개인화보집으로는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보였다.
또 "정국의 화보집은 19, 20일 이틀 연속 라쿠텐에서 가장 많이 팔린 BTS 개인화보집이었다"라고 전하며 "정국의 엄청난 판매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일뿐 '솔드아웃킹'은 오랫동안 군림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정국의 강력한 파급력에 대해 언급했다.
미국매체 '코리아부(koreaboo)'도 18일 공개된 정국의 디아이콘 화보집이 몇시간후 G마켓에서 2,742부가 팔려나갔고 BTS 멤버중 가장 많이 팔렸다며 발빠르게 보도했다.
디아이콘 화보집은 방탄소년단 그룹버전, 그리고 멤버 개별 에디션버전으로 발간되었고 (멤버)단독 사진 및 인터뷰로 구성되어있다.
정국의 화보집은 올화이트 착장에 맑고 순수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하는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내며 마치 천사를 연상시키는 콘셉트와 가죽재킷, 팬츠로 남성미가 물오른 섹시한 옴므파탈분위기의 두가지 콘셉트를 차례로 선보여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한편, 지난 6월 '보그 재팬'이 공개한 8월호 방탄소년단 티저 영상에서 정국이 착용한 340만 원 상당의 '프라다' 재킷은 25개국 공식 웹사이트에서 완판됐고, 공식 팬 카페 채팅 중 무심코 언급한 섬유 유연제는 2개월치 판매량을 하루 만에 품절시키는 등 '품절요정'의 영향력을 보인 바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