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이 '컴플라이언스 중요성과 인식 확산을 위한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이 화두가 되는 가운데 컴플라이언스의 중요성 확산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더불어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경영사례를 통한 조직의 윤리경영과 반부패 문화 정착을 소개한다.
웹 세미나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이원기 원장의 '2021년 컴플라이언스 관련 트렌드'를 시작으로 △아주약품의 부패방지 경영사례 △ESG와 준법경영 △DOJ 기업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평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 관계자는 "이번 웹 세미나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실시간 화상세미나로 진행된다"라며 "컴플라이언스의 중요성을 확산시키고 국제적으로 요구되는 준법 및 반부패 경영의 인식 제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오는 4월 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원격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재 공공기관을 비롯해 준법, 감사, 법무, 윤리, 기획담당을 하는 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