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홍보대사 박하선 '벨레다' 입점 올리브영 매장 방문
배우 박하선이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14일 박하선은 인스타그램에 "고마운 지인들 챙기기에 딱 좋은 달"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환한 미소만큼 화사한 원피스에 벨레다 에코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하선은 벨레다의 인기 제품으로 지인들의 선물을 챙기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하선이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해당 브랜드는 올해 100주년이 된 스위스 No.1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했다. 박하선은 본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오일 알레르기가 있는 피부임에도 발라도 문제없던 순한 '카렌듈라 베이비 오일(무향료)'이 개인적으로 가장 애정 하는 제품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와 함께 벨레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에서 벨레다 베이비 오일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박하선은 드라마 '산후조리원', '며느라기', 영화 '고백' 등 출연한 작품들이 연이어 화제를 모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인정받고 있으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검은 태양'에 출연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