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2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가 지난 28일 오후 11시 13분 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지난 2018년 7월 발매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곡이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우아하게(OOH-AHH하게)',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에 이어 총 11편의 3억 뷰 돌파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인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이다. 아홉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뤄 매 여름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지난 24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골드 인증을 획득하고 꾸준한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골드는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작품을 기준으로 하며, 이는 트와이스의 통산 10번째 골드 인증 기록으로 더욱 의미를 갖는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일 첫 영어 싱글 '더 필스(The Feel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