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마카롱과 보온병으로 구성한 ‘투썸 치얼업키트’, 달콤한 스틱형 과자 ‘뚜론 스틱 견과 스낵 2종’ 출시
- 쿠키와 마들렌, 파운드 케이크, 까눌레 등 세트 상품에 수능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 더해 선봬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2주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마카롱과 보온병을 함께 꾸린 ‘투썸 치얼업키트’와 ‘뚜론 스틱 견과 스낵’ 2종이다. 수험생인 Z세대가 선호하는 밝고 화사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재치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투썸 치얼업키트는 다양한 맛의 마카롱을 맛볼 수 있는 ‘마카롱 세트 6개입’과 투썸 로고가 새겨진 세련된 디자인의 무광 ‘350 보온병(350ml)’,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미니카드로 구성됐다. 마카롱(망고트로피컬/마다가스카르바닐라/피스타치오/벨지안초콜릿/산딸기/블루베리)과 보온병(아로마핑크/아로마화이트)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직영 매장에서는 마카롱 에뻬 3종과 보온병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능뿐만 아니라 빼빼로데이, 연말을 맞아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스틱형 과자 뚜론(Turron) 스틱 견과 스낵 2종도 출시했다.
‘뚜론’은 아몬드 등 견과류에 꿀을 넣어 굳힌 스페인 전통 과자다. 견과류를 듬뿍 넣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스틱형 모양이라 먹기에도 간편하다. 꿀과 누가를 활용해 경쾌한 식감으로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뚜론 크런치 아몬드, 초콜릿과 카라멜로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뚜론 초콜릿 카라멜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수능 시즌 동안 투썸에서는 다양한 쿠키와 마들렌, 파운드 케이크, 까눌레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수능 응원 메시지가 담긴 시즌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로 판매 상황이 상이하므로, 방문 전 매장에 확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