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 수빈 루다 여름 다영)가 대중의 힐링을 책임질 슈퍼 히어로로 변신한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콘셉트 포토 속 쪼꼬미는 팝아트에서 뛰쳐나온 듯한 만화 같은 배경을 바탕으로, 슈퍼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뽐냈다.
4인 4색 여유로운 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당당하게 응시하고 있는 쪼꼬미의 모습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는가 하면, 빨간 장미 한 송이를 손에 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다.
베일을 벗은 '슈퍼 그럼요'의 첫 번째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쪼꼬미는 또 한번 파격적인 콘셉트의 비주얼을 공개, '흥칫뿡(Hmph!)'의 뒤를 이을 쪼꼬미 열풍을 예고한다.
쪼꼬미는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으로 2020년 10월 '흥칫뿡'으로 데뷔해 귀여운 비주얼과 유쾌한 에너지, 누구나 따라할 수밖에 없는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전 국민의 힐링 비타민으로 활약한 바 있다.
'슈퍼 그럼요'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