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ITZY(있지)의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1년 4월 30일 공개된 미니 앨범 '게스 후(GUESS WHO)'의 타이틀곡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3시 10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ITZY(있지)는 '달라달라', '워너비(WANNABE)', '아이씨(ICY)'에 이어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까지 통산 네 번째 2억 뷰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앞서 ITZY(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 '낫 샤이(Not Shy)',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 '로꼬(LOCO)'까지 총 여섯 편의 작품을 억대 뷰 반열에 올려놓은 바 있다.
마피아 게임을 소재로 한 뮤비는 화려한 비주얼, 짜릿한 긴장감, 걸크러쉬 매력의 완벽한 조화로 높은 조회 수를 견인했다. 특히 다이아몬드급 강도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K팝 대표 퍼포머'의 역량과 진가를 발휘하고 글로벌 팬들을 '마며들게'('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에 스며들다) 하는 데 성공했다.
또 ITZY(있지)는 미니 앨범 '게스 후(GUESS WHO)'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뚜렷한 성장세를 뽐냈다.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200 차트에 79위로 진입, '낫 샤이(Not Shy)'로 기록한 82위를 상회했다. 또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148위, '아티스트 100' 99위를 기록해 빌보드 메인 차트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ITZY(있지)는 오는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