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30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최근 선우는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호소했다"며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안정에 취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며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6일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는 10월 일본에서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을 개최한다.
▲이하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 입니다.
우선 더보이즈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보이즈 멤버 선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최근 선우는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호소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과 함께 신중히 논의한 끝에 안정에 취하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회복 상황 및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 드리며,
팬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