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반려동물 헬스푸드 전문 브랜드 펫파머시 (대표 김수연)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판매처 분야, 영양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2일 전했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심사 기준으로, 소비자법에서 보장하는 소비자 8대 권리를 확보하고 기업 평가 결과를 대중에게 공개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양대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반려동물’은 반려동물 양육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동시에 이용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업체를 선정한 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진행되었다.
지난 6~8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진행된 사전조사를 거친후, 최종 평가 기준인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 5가지 항목을 평가하여 최종 선정되는 것이 핵심이다. 이 최종평가에서 펫파머시가 반려동물 용품 내 온라인 판매처 분야, 영양제 카테고리 부문 최종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펫파머시 김수연 대표는 "펫파머시는 차별화된 자연유래 기능성 성분들로 반려견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은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가감 없는 솔직한 리뷰와 후기 공유가 특징” 이라며 "반려동물 영양제 부분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반려인과 반려가족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KCIA]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