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WSG프로젝트의 4FIRE(사파이어)가 겨울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그룹 사파이어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의 계절'을 공개한다.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럴송이다. 나비, 쏠(SOLE), 엄지윤의 섬세한 가창력이 포근하게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사파이어는 지난 8일 '우리의 계절' 발매를 맞아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사파이어라는 팀명처럼 밝게 빛나는 보석을 소재로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신곡의 설레는 분위기를 그린 동시에 보석 같은 목소리를 지닌 나비, 쏠, 엄지윤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기대케 한다.
이와 함께 사파이어 측은 멤버들의 SNS를 통해 신곡 '우리의 계절'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정식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내 맘에 피어난 작은 꽃잎처럼 설레던 그 날', '저기 저 태양아래 여전히 너와 내가 함께 노래하네', '새하얀 눈처럼 환히 빛나는 우리 시간', '지금 함께 걸어가고 있는 아름답고 찬란한 우리의 계절' 등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가사를 통해 밝고 설렘 가득한 신곡의 분위기를 암시한다.
사파이어 멤버들은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도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계속해서 친분을 유지해왔다. WSG워너비 활동의 즐거운 추억과 끈끈한 결속력으로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논의가 진행,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표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
사파이어의 '우리의 계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