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보이그룹 TNX가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1일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네버 다이즈(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네버 다이즈'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러브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7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회를 달성했다.
'러브 오어 다이'는 다이내믹한 드럼 사운드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이는 EMO 힙합 장르다. 가사에는 이별 후 마주한 아픔에 괴로워하는 심경을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촬영하여 화려한 퍼포먼스에 영화 같은 영상미를 연출했다.
'러브 네버 다이즈'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네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아홉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했다.
또한 '러브 네버 다이즈'는 발매 이후 현재까지 한터차트 기준 앨범 판매 수량이 약 7만 장 이상으로 집계됐다. 이는 '러브 네버 다이즈' 앨범 판매 초동(발매 후 일주일) 집계가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전작 '웨이 업(WAY UP)'의 초동을 2배 이상 상회한 수치다.
한편 TNX는 각종 음악방송, 라디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피네이션 제공]
노한빈 기자 1be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