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38)이 토트넘 경기 관람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2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관중석에 한국에서 온 팬이나 태극기가 보이면 손흥민 선수가 손을 흔들어 준다고 해서 정성스럽게 네일아트로 태극기를 그리구 갔다"며 "너무 작아서 안 보였겠지만 열심히 응원했어요! 소니 고오오오오올!"이라고 적었다.
태극기 네일아트를 하고 태극기 머플러도 착용한 채 경기장을 배경으로 셀카 사진을 찍은 산다라박이다. 사진만 봐도 산다라박의 들뜬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글과 사진에 비추었을 때 최근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토트넘 홋스퍼 대 노팅엄 포레스트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의 손흥민(30)이 골을 넣었기 때문이다. 이날 득점으로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통산 99번째 골을 기록하게 됐다.
산다라박에 앞서 그룹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31)도 토트넘 경기 관람 인증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강민혁 역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곳곳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한 것으로 "TOT vs NFO"란 글을 덧붙이고 토트넘 대 노팅엄 경기를 관람한 사실을 밝혔다.
강민혁의 사진을 본 배우 이청아(38)는 "좋아보이네"라고 댓글 남겼고, 강민혁은 "정말 너무 좋아"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사진 =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 그룹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