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시리즈는 대역 없이 펼쳐지는 액션으로 폭발적 사랑을 받았지만, 또 다른 매력은 ‘존 윅 유니버스’ 세계관에 있다. 암살자들의 안전지대 ‘콘티넨탈 호텔’, 12개의 범죄 조직의 수장들로 결성된 ‘최고 회의’의 존재와 그들 사이의 규율과 파문 등의 세계관을 안다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것.
그렇기에 ‘존 윅’역을 연기한 ‘키아누 리브스’가 직접 영화와 세계관을 완벽 요약한 60초 안에 마스터하기를 공개하며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먼저, 영화의 가장 중요한 핵심 내용인 복수의 시작 과정과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죽은 아내 헬렌이 남긴 강아지가 세상을 버틸 수 있게 도와주었다는 부분은 뭉클하게 다가오며 이후의 무자비한 복수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서, '존 윅 -리로드'를 설명하며 ‘존 윅’이 어떤 사건 때문에 암살자의 세계에서 ‘파문’을 당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왜 모두의 표적이 되어 지금도 쫓기고 있는지 깔끔하게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존 윅 3: 파라벨룸'은 ‘파문’ 당한 ‘존 윅’에게 더욱 높아지는 현상금과 왜 복수의 칼을 더욱 갈 수밖에 없는지 들려준다.
친절한 요약본으로 복습하거나 마스터하고 극장으로 향하게 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존 윅 4'는 오는 4월 12일 개봉한다.
[사진 = 조이앤시네마]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