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피부 솔루션 브랜드 펠드아포테케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펠드’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펠드는 단순한 구매채널을 넘어 목적에 맞는 브랜드 경험을 체험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직관적인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에 집중했으며 고객 관점에 집중해 제품 검색, 구매 등 과정에서 쇼핑 편의성·만족도를 강화했다.
기존 펠드아포테케로 운영되던 브랜드를 펠드아포테케와 펠드메디스파로 분리해 피부고민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펠드아포테케는 피부에 고민을 가진 소비자가 피부약국처럼 방문해 피부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브랜드다. 펠드메디스파는 유해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가속화되는 스킨에이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접근하는 브랜드다.
리뉴얼을 총괄한 최서영 아이필로 이사는 “쇼핑 경험 편의성 확대뿐만 아니라 펠드 철학과 가치를 경험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더 많은 분이 다채로운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구매금액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진 = 펠드]
천 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