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예능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아내인 개그우먼 이은형과의 금실을 과시했다.
강재준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강재준에게 "아내인 이은형과 스킨십이 없다고 소문이 많이 났었는데 지금은 스킨십 용광로라고?"라고 물었다.
이에 강재준은 "안 그래도 이 얘기를 꼭 방송에서 하고 싶었는데 워낙 좀 오해 아닌 오해를 많이 받았다 그동안"이라며 "이제는 용광로로 보기만 해도 불타오르는 신혼 초창기로 돌아갔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그러자 이지혜는 "이은형도 애정 활활을 인정 하냐?"고 물었고, 강재준은 "제가 보기에는 더 심하게 얘기한다. 더 세졌기 때문에. 그래서 저희 관계가 더 좋아졌고 자신감이 지금 올라왔다"고 답해 후끈함을 더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어쩐지 약간 좀 아파 보인 게 그래서 그런 거야...?"라고 물었고, 강재준은 "적당히 하겠다"고 약속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