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영화 '문재인입니다'가 끊이지 않는 단체 관람 문의와 상영 확대 요청 속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흥행을 이어 나간다.
영화 '문재인입니다'는 모두가 알지만 누구도 한 단어로 정의하지 못한 사람,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
대통령 퇴임 이후 평산마을에서 자연인으로서 살아가고 있는 일상 모습과 함께 문재인 전 대통령 본인의 인터뷰를 더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가 담겨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인터넷에선“보는 내내 웃고 울며 뭉클함과 감동이 가득한 영화였다”(CGV 실관람객 샐*), “사람 문재인에 대한 이해를 더할 수 있어 좋았다”(CGV 실관람객 유***), “사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만 시대정신이 보입니다. 관람 후 먹먹함이 오래 남아요”(CGV 실관람객 g****), “웃음, 눈물 모두 갖춘 다큐입니다”(CGV 실관람객 y****), “대통령이 아닌 사람에 대한 이야기”(CGV 실관람객 s****) 등 묵직한 여운과 함께 감동적이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문재입니다' 상영 확대 요청과 단체 관람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14일(일) 강서구 주민을 대상으로 한 단체 관람이 이루어진 데 이어 15일(월)에는 약 250명의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단체 상영회를 개최하는 등 전국적으로 단체 관람이 이뤄지고 있다.
영화사 측은 오는 5월 17일(수)부터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 핀버튼 2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핀버튼 2종 세트에는 인자한 미소가 담긴 문재인 전 대통령의 모습과 반려견 ‘토리’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유)엠프로젝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