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퀸카 (Queencard)'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지난달 15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6월 3일 기준)를 달성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부터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 'TOMBOY'(톰보이) 'Nxde'(누드)에 이어 '퀸카 (Queencard)'까지 아홉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보유 기록을 경신했다.
(여자)아이들의 신보 'I feel'(아이 필)은 어떤 모습이든 내가 느끼는 대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겠다는 (여자)아이들의 선언을 담은 앨범이다. 'I feel'(아이 필)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홍콩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41위로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두 번째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는 17일과 18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월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