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신상] 디올 뷰티,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출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상적인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관계없이 피부 균형과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밸런싱 페이스 로션이다.

이 제품은 디올 사이언스 기술을 바탕으로 스킨케어를 위해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미세 영양성분·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디올 사이언스는 로즈 드 그랑빌 장미의 마이크로-플로라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며 외부 요인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효모의 핵심 역할을 밝혀냈다. 이 효모는 장미의 생태계를 조절하여 강인함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까다로운 기후에도 저항하고 적응하도록 돕는다.

디올 뷰티 관계자는 “ 디올 프레스티지 플로럴 사이언스와 생물학에 대한 디올의 전문성이 이뤄낸 결과물이자 조합”이라며 “시간이 지나도 정돈된 피부결이 유지되고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에 산뜻함은 물론 피부를 더욱 안정적이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고 소개했다.

[사진 = 디올 뷰티]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