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틴 던스트·제시카 허쉬코, ‘코치 x 옵저브드 바이 어스‘ 컬렉션으로 협업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커스틴 던스트가 디자이너 제시카 허쉬코와 협업해 ‘코치 x 옵저브드 바이 어스(Coach x Observed By Us)‘ 컬렉션을 선보였다.

14일 코치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일상적인 물건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상상력과 환희의 감정을 표현했다.

허쉬코가 직접 손으로 그린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아이템에 프린트 했다. 아울러 코치 상징인 고유의 스토리 패치도 함께 볼 수 있고, 허쉬코 손글씨로 일러스트 이야기를 풀어냈다.

허쉬코·던스트 콤비와 스튜어트 베버스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던스트 개인 옷과 코치 특유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색다른 순수함을 강렬한 채도로 표현했다.

울 소재포인텔 크롭탑, 오버롤과 같은 주요 아이템을 비롯해 ‘옵저브드 바이 어스’가 사랑해 마지않는 티셔츠, 후드티, 플로럴 원피스, 청바지 등을 내놓았다. 아울러 아메리칸 스타일의 상징적인 요소를 핸드 메이드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디 투 웨어와 가방도 있다.

스튜어트 베버스는 “커스틴 스타일이 제게 자주 영감을 주곤 했는데 커스틴, 제시카와 함께 이번 작업을 할 수 있어 정말 기뻤다”며 “두 사람과 함께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그들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색감을 코치만의 미국적인 디자인 언어와 장인정신과 합칠 수 있다는 점이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사진 = 코치]

천 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