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탄생 25주년 ‘셀룰라 퍼펙트 트래블 키트’ 출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 탄생 25주년을 맞아 ‘셀룰라 퍼펙트 트래블 키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키트는 스위스퍼펙션의 핵심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셀룰라 밸런싱 워터 △익스폴리에이팅 솔루션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클렌징 △나이트 크림 등 바캉스를 위한 비포 앤 애프터 베스트셀러 샘플 5종이 블루 파우치에 함께 담겼다.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은 25주년 제품이다.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함유돼 있어 피부 본연의 28일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주고, 피부 자생력 강화를 돕는다.

셀룰라 밸런싱 워터는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어 모공을 수렴시켜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미스트 타입이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연스럽게 제거해 모공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스위스퍼펙션 담당자는 “RS-28 세럼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지칠 수 있는 피부의 여러 고민을 완화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 조기노화와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도록 돕는다”고 소개했다.

[사진 =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