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새 드라마 '플레이, 플리' 주연 배우로 배우 김향기와 신현승이 캐스팅됐다.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고, 일본의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인 ‘훌루 재팬’의 오리지널 드라마로 편성된 ‘플레이, 플리’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 플리’는 아이돌과 유튜버의 비밀 연애를 그린 로맨스 작품으로, SNS 메신저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MZ세대들만의 톡톡 튀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플레이, 플리’는 ‘훌루 재팬’을 운영하는 HJ 홀딩스가 한국 제작사와 추진하는 첫 공동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향기는 여자 주인공 ‘송한주’ 역을 맡았다. ‘한주’는 힘겨운 현실을 담담하게 수용하면서도 꿈을 놓지 않는 여대생이다. ‘한주’는 본래 모습을 숨기고 ‘플리’라는 이름의 음악 유튜버로 활동하던 중에, 인기 아이돌이 그녀의 계정을 팔로우하게 되면서 평범한 일상에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신현승은 남자 주인공 ‘이도국’ 역을 맡았다. ‘도국’은 극중 아이돌 그룹 ‘세즈’의 비주얼 담당인 ‘레비’로 활동하고 있다. 타고난 카리스마에 꾸밈없는 성격인 ‘도국’은 솔로 활동을 앞둔 어느 날, 평소 즐겨 듣던 음악 유튜브를 운영하는 ‘플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원하게 되고, 이를 위해 ‘플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애쓰게 된다.
이 외에도, ‘한주’와 ‘도국’사이의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이막춘’역에는 연오 배우가, ‘한주’의 엄마 역은 강성연 배우가 열연할 예정이다. ‘한주’의 아빠 역은 양동근 배우가 캐스팅됐다.
김향기는 ‘한산: 용의 출현’(2022), ‘신과함께-죄와 벌’(2017)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국민 여배우로 자리잡았다. 신현승은 2020년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한 신인배우 오디션에서 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한 라이징 스타이다.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오는 2023년 겨울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싱글즈, 어니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