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의 ‘로마(ROME)’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카페 쿠에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새로 공개된 ‘메탈 컬러’를 포함하여 총 27종의 로마 컬렉션을 직접 착화해 볼 수 있고 야외 카페 콘셉트로 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기획되었다. 카페 운영은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바 ‘카페 델 꼬또네’와 협업하여 진행했으며 일러스트 포스터 등으로 컬렉션의 무드를 극대화했다.
‘로마 컬렉션’은 문화유산의 웅장함과 낭만이 공존하는 도시 ‘로마’ 고유의 감성을 담은 여성 플랫 슈즈 라인이다. 부드러운 곡선의 로맨틱한 디자인, 쿠에른만의 입체적인 라스트로 제작한 구조적 탄탄함, 천연가죽 기반의 유연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쿠에른은 컬렉션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착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해 음료를 증정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고객이 행사 전반에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게 운영하여 보다 풍성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쿠에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로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신어보고 컬렉션의 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단순 착화를 넘어 컬렉션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쿠에른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2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행사장 사진과 영상 등 행사 관련 후기는 쿠에른 공식 SNS채널과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