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밴드 씨엔블루(CNBLUE) 정용화가 약 6년 만에 국내 솔로 컴백에 나선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과 2일 정용화의 미니 2집 '유어 시티(YOUR CITY)' 커밍순 포스터와 플랜 포스터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정용화의 국내 솔로 컴백 소식을 전했다.
먼저 커밍순 포스터는 블랙 스트라이프 슈트를 입고 소파에 기댄 정용화가 깊은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와 함께 포스터 하단에 'COMING SOON' 문구와 앨범 발매일이 더해졌다.
플랜 포스터는 정용화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담았다. 이에 따르면 4일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무드 필름이 공개된다. 5일 트랙 리스트 포스터, 6일 콘셉트 포토 #1, 7일 이미지 모먼트 #1, 8일 콘셉트 포토 #2, 9일 이미지 모먼트 #2, 11일 콘셉트 포토 #3, 1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발매 당일인 14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과 미니 2집 ‘YOUR CITY’ 전곡이 베일을 벗는다.
미니 2집 '유어 시티(YOUR CITY)'는 지난 2017년 미니 1집 '두 디스터브(DO DISTURB)' 이후 약 6년 만에 발매되는 정용화의 국내 솔로 앨범이다. '연예계 대표 올라운더' 정용화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국내 솔로 앨범인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용화의 미니 2집 '유어 시티(YOUR CITY)'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