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10주년 맞아 10년 숙박권 쏜다

  • 0

황금연휴 겨냥 패키지 출시해
무료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

신라스테이 VIP 숙박권./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VIP 숙박권./신라스테이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신라스테이가 10주년을 맞이해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 6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부터 10월 말까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이용 고객 1000명에게 경품 증정 예정이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객실 1실과 경품 응모 기회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당첨 결과 발표는 11월경 당첨자 개별 안내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10명) 신라스테이 VIP 숙박권 30매(그랜드 객실 + 2인 조식) △2등(40명)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숙박권 14매와 신라리워즈 10만 포인트 △3등(50명) 프리미엄 침구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신라스테이 식음 상품권 10만원권, 신라스테이 석고 방향제, 신라스테이 키링 베어도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신라스테이 숙박권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식음 상품권은 신라스테이 카페에서 조·중·석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가을 황금연휴를 맞이해 이용객이 이색 콘셉트와 다양한 경품이 가득한 신라스테이 패키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