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추석 연휴 해외여행 이벤트 진행

  • 0

캐시백, 호텔 할인, 공항라운지 서비스 등
추첨 후 캐리어, 여권케이스 등 경품 증정

신한카드가 해외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해외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신한카드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신한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해외이용수수료를 캐시백 해준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카드로 행사 기간 내 합산 5000원 이상 결제 시, 해외이용수수료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해 준다.

또한 신한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루이비통 여권 케이스(3명), 에어팟 프로(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10일까지다.

연말까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더라운지’ 앱(애플리케이션)으로 신한카드로 이용권을 사전 구매 하면, 전세계 1200여개 라운지를 3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 마스터카드 소지 고객은 연말까지 아고다에서 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70불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말까지 숙박 분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 여행자보험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며 “연말까지 ‘여행친구 DB손해보험’ 해외 여행자보험 가입시 최대 10% 청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