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예능

잼잼이 벌써 이렇게 컸네? "볼이 너무 말랑해" 똥별이에 '꿀 뚝뚝' [슈돌]

  • 0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문희준과 소율 부부의 딸 잼잼이가 의젓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6회는 '기적은 늘 가까이에 있어' 편으로 배우 소유진과 가수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인 제이쓴과 그의 아들 준범이가 첫 부자 의류 모델로 발탁되어 화보 촬영을 한다. 여기에 잼잼이가 또 다른 키즈 모델로 촬영을 함께한다.

이날 잼잼이는 처음 만난 준범을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애정을 표현한다. 잼잼이는 "아니 근데! 볼이 엄청 말랑해요", "송곳니가 너무 신기해요" 등 준범의 성장 일기를 쓰듯 밀착 관찰한다. 이에 낯가림 없는 성격을 자랑하던 준범도 자신보다 더 강한 외향형 성격을 지닌 잼잼이의 지치지 않는 사랑에 자리를 슬금슬금 피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내 준범은 잼잼 누나가 안아주자 환한 미소로 화답하며 무해한 힐링 조합을 완성한다고.

그런가 하면 잼잼이는 이가 나고 있어 간지러워하는 준범이를 발견하자 제이쓴에게 “지금 치발기가 필요한 것 같아요”라며 발달 시기에 필요한 육아용품을 정확하게 짚는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잼잼이는 준범이를 살피며 생각하지 못한 세심함으로 제이쓴을 감동을 빠지게 했다고 해 최연소 육아 고수 잼잼이의 모습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6회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으로 인해 오늘 19일(화)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