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충격적 '만취 댄스'→신동엽도 '깜짝'…"가만 있어! 날 보여줄뿐" [마데핫리뷰]

  • 0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하지원의 만취한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는 '세 번째 짠 하지원 오뽜~ 우리 어디까지 얘기했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하지원은 "누군가 나를 억압하는 걸 싫어한다.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사는 편"이라고 밝혔다.

또 "술을 마시면 다운되기보다 점점 기분이 좋아지는 편"이라면서 대화 도중 촬영장을 돌아다니며 여기저기 기웃거려 폭소를 자아냈다.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신동엽, 정호철과 위스키 한 병을 비운 하지원은 '짠한형' 스튜디오 녹화 후 2차 장소로 이동해 술을 더 마셨다.

그러다 하지원은 갑자기 카메라 렌즈 숫자를 세기 시작했다. 그 모습을 보고 신동엽은 "너 (나보다) 누나지?"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이후 하지원은 정호철이 주량을 묻자 갑자기 벌떡 일어나 충격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며 "술이 센 게 아니고 나는 나를 느끼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매니저와 정호철이 하지원을 말리러 나왔고, 하지원은 "가만히 있어! 난 날 보여줄 뿐이야"라고 했다

신동엽은 "내일 아침에 편집해달라고 얘기하기 없기"라고 이야기했고, 한지원은 "근데 우리 매니저가 연락할 수도 있다"라고 하다가 또 다시 카메라 렌즈를 세 웃음을 더했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