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신라모노그램 다낭, ‘2023 월드 트래블 어워즈’ 선정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수상
다양한 액티비티·야간 야외온수풀 등 인기 요인

/호텔신라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최근 베트남 호찌민에서 개최된 ‘2023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가 선보이는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다. 객실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상위 15%의 호텔 가운데 최상위 ‘럭셔리’ 호텔 다음 등급이다. 지난 2020년 다낭에서 첫 운영을 시작했다. .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와 4개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온수풀을 운영해 겨울에도 늦은 밤까지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동∙서양식을 비롯해 베트남식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이닝 M’, 풀사이드 레스토랑 ‘비스트로 M’, 로비 라운지 ‘바 M’, ‘풀 바’ 등 4개의 식음업장을 갖추고 있다.

액티비티 스튜디오에서는 베트남 전통 공예, 쿠킹 클래스, 수상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있다

카림 메지안 신라모노그램 다낭 총지배인은 “고객에게 특별하고도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모든 순간이 소중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