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신세계면세점 입점

  • 0

메디톡스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메디톡스
메디톡스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메디톡스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메디톡스는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뉴라덤은 메디톡스 연구진이 독자 개발한 안티에이징 기술 ‘엠바이옴’ 특허 원료를 기반으로 하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메디톡스는 신세계면세점에서 뉴로락토 3종(토너·세럼·모이스처라이저)과 뉴로데일리 4종(클렌저·미스트·선크림·페이셜밤), 신규 마스크팩 2종(하이드로브라이트닝·딥카밍), 크림MD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뉴라덤 신세계면세점 입점은 중국인 단체 관광객 본격 유입이 예상되는 중국 국경절 연휴 시기에 맞춰 추진됐다. 메디톡스는 오는 11월 홈쇼핑 채널 론칭도 계획하고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엠바이옴 특허 원료 우수성과 뉴라덤의 차별화된 제품력이 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뉴라덤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홈쇼핑 등 유통 채널 입점을 지속 추진해 뉴라덤을 국내 대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