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야놀자가 ‘항공·해외숙소 리워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야놀자에서 올해 출발하는 국내 및 국제선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액 1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국제선 항공권 50만 원 이상 예약 시 최대 10만 원, 국내선은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 상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해외숙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이달 말까지 올해 투숙 해외숙소를 예약하면 결제액에 따라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0만·30·1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8만·5만·2만원 상당 리워드를 지급한다.
야놀자는 올해 7월 슈퍼앱 전략 일환으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론칭했다. 항공과 해외숙소 예약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해외여행에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해 7월 슈퍼앱 전략 일환으로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야놀자만의 파격적인 고객 혜택으로 급증하는 국내·외 여행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