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새 걸그룹 '영파씨', 멤버 5명 '비주얼' 공개됐다…정선혜·위연정·지아나·도은·한지은

걸그룹 영파씨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걸그룹 영파씨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 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25일 첫 번째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영파씨는 각자의 뚜렷한 개성이 묻어나는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치즈 모형을 비롯해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가운데, 작전 테이블을 둘러싼 다섯 멤버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설렘과 비장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추후 공개될 티저 이미지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파씨는 앞서 마트 전단지, 영수증 등 틀을 깨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티저 이미지 또한 멤버 간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이들이 함께 전개해 나갈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

영파씨는 K팝신의 방정식을 깨뜨리겠다는 포부 아래 5인조로 구성됐다. 체계적인 아티스트 기획 및 제작 시스템을 바탕으로 핑클, 카라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와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이끄는 비츠엔터테인먼트가 만났다. 영파씨는 타이틀곡 'MACARONI CHEESE'와 수록곡 'POSSE UP!(파씨 업!)' 작사에 참여, 자신들의 이야기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10월 18일 오후 6시 발표.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