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천재교과서 밀크티, 예비 중학생 위한 강좌 오픈

  • 0

/ 밀크T중학
/ 밀크T중학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이 예비 중학생을 위한 강좌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밀크티 중학의 예비 중학생 강좌는 반편성 배치고사부터 기초학력 진단평가와 중등인강, 과목별 학습법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예비 중학생들이 신입생이 되기 전 처음 치르게 되는 반 편성 배치고사는 초등학교 6학년에서 배운 내용들이 출제된다. 밀크T중학은 이를 대비해 총 20강으로 구성된 인강으로 공통으로 나오는 개념과 문제를 한 번에 익힐 수 있다.

기초학력진단평가는 과목별 기초학력 진단평가 강좌를 제공하며 핵심 개념부터 실전 모의평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진단평가 강좌를 통해 배운 내용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갈 수 있다.

또한 밀크T중학의 예비중인강으로 선행 학습도 가능하다. 신입생 동영상/액티비티 강좌를 통해 기본 핵심 개념부터 차근차근 시작할 수 있고 놓친 부분을 점검하고 실력 체크로 마무리한다.

밀크T중학은 마인드맵 공부법부터 오답노트 작성법 등 예비중학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법을 배울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비 중학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