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母 "원하는 며느리상? 나한테 대들지 않아야" 솔직[신랑수업]

원하는 며느리상을 솔직히 공개한 혼성 그룹 코요태 빽가 어머니/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원하는 며느리상을 솔직히 공개한 혼성 그룹 코요태 빽가 어머니/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혼성 그룹 코요태 빽가 어머니가 원하는 며느리상을 솔직히 공개했다.

코요태 김종민, 빽가는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빽가는 어머니에게 "만약에 내가 신랑 수업을 받는다면 어떤 수업을 받으면 좋을 거 같아?"라고 물었다.

이에 빽가 어머니는 "아내한테 잘하는 법 배워~ 아내한테는 무조건 져 줘. 그리고 '제일 예쁘다' 해줘"라고 답했다.

빽가는 이어 "엄마는 어떤 며느리 얻고 싶은데?"라고 물었고, 빽가 어머니는 "첫 번째 나한테 대들지 않고. 그리고 자주는 안 와도 돼. 추석, 설날, 생일, 어버이날 1년에 4번만 만나면 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빽가는 또 "나랑 종민이 형 중에 누가 먼저 결혼할 거 같아?"라고 물었고, 빽가 어머니는 "종민이!"라고 답한 후 "걔가 더 늙었잖아!"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