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항공·숙박 2만5000원 추가 할인…‘전국민 대여행시대’ 캠페인 진행

/야놀자
/야놀자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한국관광공사 발표에 따르면 올해 1~8월 해외여행자는 1417만명이다. 이러한 추세대로라면 엔데믹(풍토병화) 이후 연간 2000만명 해외여행 시대가 돌아온 셈이다.

15일 야놀자는 해외여행에 최적화된 ‘전국민 대여행시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신규 캠페인을 통해 최대 60만 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탑승·투숙일 기준 올해 말까지 항공과 해외 숙소 최대 2만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인기 해외여행지 전용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글로벌 항공과 해외 숙소 예약 시 최대 10만 원 상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놀먹보 시즌 2 마지막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 일주일 간 하나은행과 함께 해외 데이터를 지급한다.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나원큐 이벤트 참여 시 매일 최대 2G까지 사용 가능한 일본·태국 이심(eSIM) 또는 유심(USIM)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90% 환율(Spread)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원큐에서는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8%(최대 5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해외여행을 지원하는 대규모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파격적인 고객 혜택으로 글로벌 여행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