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마카오 호텔·외식 브랜드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카카오페이가 마카오 대표 호텔·외식 브랜드 ‘갤럭시 마카오’, 마카오 모바일 결제 사업자 ‘마카오 패스’와 협력해 사용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가 마카오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마카오를 방문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갤럭시 마카오가 운영 중인 다양한 F&B(식음료) 매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먼저 갤럭시 마카오 가맹점에서 결제금액 제한 없이 바로 15% 할인이 적용된다. 15% 할인 후 결제 금액이 300MOP(파타카) 이상일 경우 30MOP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기간 1인당 3회까지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는 2019년 10월부터 마카오 지역 전역에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해왔다. 사용자가 마카오에 방문할 경우, 결제 바코드가 자동으로 해외 결제로 전환된다. 사용자는 국내에서 결제하던 QR결제 방식 그대로 편하게 결제하면 된다.

카카오페이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글로벌 페이’로서 사용자가 어디서든지 혜택을 누리며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며 앞으로도 계속 해외 간편결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