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임형준(49)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한정수는 15일 "형준이 결혼 축하~~ #결혼식 #임형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형준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임형준과 13세 연하의 비연예인 신부, 하객으로 함께한 이들의 단체 사진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임형준의 결혼식 하객으로는 가수 홍서범, 백지영과 방송인 김구라, 배우 마동석, 손석구, 오나라 등이 참석했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와 '압꾸정'으로 함께했던 제작자 장원석의 모습도 보인다.
검은색 턱시도 차림의 임형준, 정장을 갖춰 입고 사회를 보는 김구라, 축가를 부르는 듯한 백지영 등도 사진으로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지난 7월 임형준의 재혼과 늦둥이 득녀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임형준은 2년 전께 만난 비연예인 연인과 지난해 혼인 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으며, 지난 4월 늦둥이 딸을 품에 안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임형준은 지난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재혼한 아내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임형준은 아내에 대해 "아내가 30대 후반이다. 열세 살 차이가 난다"며 가평에서 요가학원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