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KB국민은행이 ‘마이현금흐름’ 서비스 사용자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명을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마이현금흐름 서비스는 고객이 선택한 모든 금융기관 계좌, 카드, 간편결제 등 거래 내역을 분석해 반복적이고 특징적인 지출패턴을 찾아내 준다. 가입자는 소비습관을 점검하고 미래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 여유자금이나 부족자금 등을 미리 확인하고, 자산 운용과 대출 서비스와 연계도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사용자 경제적 삶을 더욱 알차게 해주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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