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정식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감사 선물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로스트아크의 개발을 총괄하는 금강선 디렉터와 김상복, 전재학, 이병탁 수석 팀장은 지난 7일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에서 모험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5주년 감사 선물 쿠폰도 공개했다.
이번 5주년 감사 선물에는 최초로 전설 아바타와 전설 무기 아바타가 포함됐다.
또한 올해 진행한 아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을 기반으로 제작된 직업별 5주년 아바타와 무기 아바타를 비롯해 5주년 탈 것 상자, 벽지, 특별 전설 카드 선택 팩,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 등 선물을 지급한다.
감사 선물은 공식 홈페이지 쿠폰 입력란에 쿠폰 코드 ‘5주년감사선물’을 입력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5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해 특별한 섬 ‘빛나는 추억의 섬’을 게임 속 아크라시아 대륙에 공개하고 ‘모코코 이모티콘’도 카카오톡을 통해 정식으로 선보였다.
더불어, 텀블러와 무드등 굿즈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섬은 오는 12월 6일까지 오픈한다.
총 5555명의 모험가에게 5주년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응모 시 추첨을 통해 5주년 뱃지 세트, 장패드, 텀블러를 선물하며, 5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드 등도 선물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어느새 로스트아크가 모험가 여러분들 앞에 첫 선을 보인 지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험가분들과 함께 올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큰 행복과 뿌듯함을 느낀다”며 “다양한 5주년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모험가분들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로스트아크와 함께 풍성한 가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